본문 바로가기
  • True Vision for You
간곳

롯데호텔 헬로키티룸 Hello Kitty

by TVU 2016. 5. 30.

나는 어릴때 부터 키티를 아주 좋아했었는데, 어른이 되어서 이런 멋진곳을 방문할 기회가 생겨서 좋았다. 새로 생긴 곳은 아니고, 아주 오래전부터 있던 제주 롯데호텔의 본관 4층 Hello kitty Room에 드디어 갔다.

 

 4층에 내리면 완전 신세계이다. 당신이 덕후라면 천국일 것이고, 일반인이라면 어딘가 잘못와서 당황한 느낌을 줄 수 있을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준다. 왜냐면  엘레베이터 도어/벽면등 보이는 모든곳은 전부 키티로 랩핑되어 있는데...키즈카페까지 4층에 있어서 무언가 키티월드 같은 느낌??

 

제주 롯데호텔에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자녀 핑계를 대면서 키티룸에 꼭 숙박하라...

 

 

 

 

 

 


 

 

방에 들어오면 모든 것이 놀랍다. 그냥 이방을 흐트리지 않고 그대로 보관하고 싶은 수집욕구같은 느낌이 마구 마구 생긴다. 방문을 열 수 있는 카드키 부터  슬리퍼 (남자/여자)에 따라 분홍색과 파란색으로 주고, 아이들 슬리퍼도 다 키티다..

 

 

 

 

 

요기 천정에 보면 이렇게 불이 들어와서 샤방 샤방한 느낌을 주게 된다. 반짝 반짝

 


 

 

 

 

 

 

 

 

침대를 보면 그래도 세월의 흔적이 보인다. 군데 군데 도색이 까진 상태다. 그래도 전체 테마가 휼륭하게 모두 키티로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이까짓것 오케이.. 매일 매일 방을 다른 것으로 바꾸어서 숙박하고 싶은 정도로 좋았었다.

 

 


728x90